(주)예스네트웍스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원릉군길 76-11 Tell : 031-651-5578

카테고리 없음

[평택맛집] 누룽지 삼계탕 / 평택 삼계탕 / 로로삼계탕 평택점 내돈내산 방문후기

예스네트웍스 2023. 7. 8. 10:01

안녕하세요.

예스네트웍스(주)입니다.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데요.

곧 초복이 다가오고 있어

저희 팀원들 모두가

미리(?) 삼계탕을 먹으며 몸보신을

했답니다.

 

 

로로 삼계탕 평택점 내부 사진

내부는 시원하고 넓직하며

정돈되어진 깔끔한 첫 인상을

받았습니다 : )

 

 

로로 삼계탕 메뉴

맛있게 먹는 방법

사장님 음식 철학(?)처럼 

믿고 먹을 수 있도록 글이 적혀있었습니다.

 

디음엔 #녹두삼계탕 을 먹어보려고

메뉴판을 보고 생각햇네요 ㅎㅎ

 

드디어 등장한

누룽지 삼계탕입니다!

각종 밑반찬들은 빠르게 나왔구요.

다먹은 찬들은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셀프코너가 마련되있었어요-

(김치를 많이 드시는 저희팀원들은...셀프바가

맘이 편하답니다 ;ㅎㅎㅎㅎㅎ)


누룽지도 고소하고 맛있었고,

고기들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우며 저희 팀원들 모두

배부르게 맛있게 먹은 후기였습니다!

 

 

#초복 이 다가오는 더운 여름

모두 누룽지 삼계탕 한그릇 드시며

몸 보신 하는 건 어떨까요?

 

이렇게 맛집 방문 후기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이상 예스네트웍스(주)였습니다.

평택 복합기렌탈 문의

복합기 수리 가능 / PC /노트북 견적문의 환영

[찾아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