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스네트웍스(주)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복합기 임대 렌탈
유지보수를 진행하고 있는
#평택 내 관공서 복합기 임대
유지보수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평택복합기 #복합기임대 #복합기렌탈
#관공서복합기임대 #관공서프린터기납품
#복합기에러코드 #복합기수리 #복합기AS
#복합기설치 #복합기유지보수
오늘의 문제증상은
PDF 또는 PPT파일 출력시에 간헐적으로
복합기에서 에러가 난다는 증상으로
문의를 주셨습니다.
접수받은 증상을 담당 엔지니어에게
빠르게 전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 할 수 있도록 안내하였습니다.
현장 방문 / 복합기 기기점검
Canon OR ADV C3830 문제증상 및 원인 확인
빠르게 현장을 방문하여 증상을 확인하였고
펌웨어를 업데이트 진행을 위한 준비작업을
진행합니다.
복합기 문제 증상 파악 후 A/S 진행
Canon OR ADV C3830 문제증상 A/S 진행
※복합기의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그전에 가지고 있던 오류, 버그 등 문제점들을
새 업데이트를 통해 보안해주기때문에
주기적으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답니다.
또한 펌웨어업데이트를 위해
정해진 순서대로 진입하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복합기 A/S 완료
Canon OR ADV C3830 펌웨어업데이트 완료 / 정상출력
펌웨어 업데이트가 완료를 하였습니다.
간헐적으로 발생하던 에러 / 복합기 오류가
해결되었고, 이렇게 복합기 유지보수 A/S가
마무리되었습니다.

복합기를 사용하다보면 복합기도 기기다보니
크고작은 에러나 문제들이 발생하곤 합니다.
매번 새로운 업체의 문의를 하거나
또는 부품을 수급하고 교체까지 번거롭게
관리하지 마시고 저희 예스네트웍스와
함께하시면 설치부터 관리 까지
업무의 집중할 수 있도록 저희가 함께하겠습니다.

[ 찾아오시는길 ] 평택시 원릉군길 7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