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예스네트웍스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원릉군길 76-11 Tell : 031-651-5578

pc 정보

평택 컴퓨터 블루스크린 발생 / 블루스크린 수리 / PC블루스크린 깜박거림 수리 (램/RAM불량으로인한 블루스크린 증상)

예스네트웍스 2023. 9. 12. 14:59

 

 

안녕하세요.

에스네트웍스(주)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 부지런히 포스팅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은 블루스크린이 발생한다고
수리 가능여부를 문의 주셔서 
Yes ! 블루스크린 수리를 진행하였습니다.

 

#pc수리맛집 #평택컴퓨터수리 #블루스크린발생 

#블루스크린증상수리 #PC수리모니터수리

 

감사하게도 포스팅을 보시고 연락주시고

직접 내방해주시는 분들이 부쩍 늘었답니다.

내방해 주시면 간단한 청소와 점검서비스를

진행해드리니 ~ 언제든 문의주세요 ! ♥


확인해 보니 중지코드가 Memory Management 네요!

#코드문자의 원인은

하드, 램, 윈도우 문제로 발생되는 블루스크린입니다.

 

블루스크린의 중지코드가 많은 만큼

원인도 다양하고, 찾는데 오랜작업이 걸리기도합니다.

 

보통 "Memory" 단어를 보시고, 메모리 불량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 코드의 경우 3가지의 경우로 나뉜답니다.

메모리 접촉불량 / 윈도우 OS충돌 / SSD 불량 입니다.

 


 

저는 먼저 메모리 불량 기점으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메모리 진단을 이용해서 메모리 문제가 있는지 확인진행

 

 

기존 램을 장착하고 메모리 진단실행

위와 같이 하드웨어 문제 발생이 되었다고합니다.

확실한 진단을 위해 새램 장착 후 같은 진단을 실행하였습니다.

 

새 램(RAM)장착 후 테스트 진행
※ 상태결과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나오네요.

 

다행이 문제를 너무 쉽게 해결하였습니다.

결과는 ,램 (RAM)불량으로 인해 발생한

블루스크린이었습니다.

 

진단한 결과를 고객님께 전달 후

RAM교체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정상적으로 작동되어지는지 

확인테스트를 거쳐 수리완료/출고가되었습니다.

 

 

PC /노트북/모니터 등 사무기기의 문제가

생겻을 경우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주세요.

카카오톡상담하기로 문의주시면 더 정확하고

친절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 가능시간

ν 평일/ 월-금 : 09 :00 ~18 : 00

(토요일/일요일/ 공휴일 휴무)


찾아오시는 길

※직접 내방해주실 경우 출장비 절감뿐 아니라 간단한

점검서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택시 원릉군길 76-11 (브레인시티산업단지내)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