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스네트웍스(주)입니다.
오늘은 저희 예스네트웍스(주)에서
복합기 임대렌탈중인 고객님께서 스캔이 안되신다고
문의를 접수해주셨습니다.
실제로 문제가 생겼을 시 저희 연락처로
문제를 접수해주시고 1차 원격이 가능할경우
1차 조치 후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을 시
2차적으로 현장 방문을 드리고 있습니다.
1차적으로 문제를 해결해 드릴 수 있었으나
고객님의 PC가 너무 느려 원격자체의 어려움이 있어
현장방문을 통해 해결이 더 빠를 것으로 판단되어
직접 현장 방문을 통해 조치를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현장 방문 복합기 증상확인
현장에 방문하여 복합기 스캔안되는 NG증상을
직접 확인하였습니다.
보통 IP가 변경되어지거나 설정이 바뀌는 경우들이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안되시는 경우 너무 겁먹지 마시고
천천히 아래 링크첨부한 포스팅를 통해 해결해 보시기를 바래요 : )
https://blog.naver.com/yesnetworks/223229612870?trackingCode=blog_bloghome_searchlist
복합기 문제증상 확인 및 조치
문제증상을 파악했으니 빠르게 조치를 진행합니다.
복합기/프린터기를 임대렌탈 하는 경우 이런 사소한 문제의
경우에도 어려움을 느끼시는 고객님들이 편하게
문의접수를 통해 해결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너무 저렴한 가격의 임대렌탈을 진행하기 보다는
정말 사후관리가 잘 되어지는지
빠르게 처리가 되어지는지 서비스를 제대로 받을 수 있는지
꼭 알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희 예스네트웍스(주)의 경우
이런 사소함까지도 조치를 취해드리기때문에!
고객님께서는 편리하게 복합기/프린터기를 이용하시면
된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
복합기 스캔연결 완료 / 테스트 완료
스캔 연결 완료 빠르게 조치가 완료되었습니다 !
저희야 매번하는 서비스로 너무 쉽게 진행하였지만
고객님께서는 어려우실 수 있답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저희 예스네트웍스(주)로 문의해주세요.
복합기 유지보수 / 복합기 정기점검 / 복합기 사후관리
문의접수한 문제처리가 완료가 되었다고 끝난 것이 아니라
토너/드럼 잔량 여분토너가 있는지 확인 등
유지보수를 진행하여 다른문제는 없는지 확인하고 마무리
진행하였습니다.
스캔이 안될때, 프린터가 안될때 , 복합기/프린터기의 문제가 생겼을 시 등
언제든지 저희 예스네트웍스(주)로 문의해주세요.
저희 예스네트웍스(주)에서 임대/렌탈을 진행하고
계시다면 부착되어있는 연락처 또는
카카오톡 채널 문의하기로 문의해주시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하게 문제를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예스네트웍스(주)에서
복합기/프린터기를 임대렌탈 하실경우 장점
1.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2. 최대한 당일 A/S진행을 원칙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1차 원격 서비스 진행 2차 현장방문으로 빠른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부품 수급과 엔지니어의 스케줄의 따라 방문날짜가 조정될 수 있음)
3.단기와 장기렌탈이 가능하며 사용량의 따른
합리적인 견적을 제공해드릴 뿐 아니라 사후 관리/유지보수가
정기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계약 조건과 거리의 다른 방문일정이 격달이 되어질 수 있음)
'프린터기기 및 가구 납품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택복합기 프린터기 임대|렌탈|수리] 용지걸림 | 앱손 프린터 방문, 내방수리후기 (4) | 2024.07.09 |
---|---|
[평택복합기/임대렌탈] 복합기 초기세팅 설치과정 | FA출고전 X Kit 초기셋팅 (2) | 2024.07.05 |
갑자기 팩스가 안되요 / 팩스 수신이 안될 때 / 팩스기 점검 / 복합기 팩스안될때 유지보수 후기 (2) | 2024.06.26 |
[평택빔프로젝터] 빔프로젝터 교체설치 (고해상도 / DLP방식 /간편한 화면조정가능) 후기 (3) | 2024.06.20 |
평택복합기임대렌탈 / 용인 캐논복합기 A3복합기 교체 신규설치 후기(Canon iR ADV DX 4835) (3) | 2024.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