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예스네트웍스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원릉군길 76-11 Tell : 031-651-5578

여행 및 리뷰

[평택맛집/평택송탄카페] PICTURES F 픽쳐스에프 / 갤러리카페 / 인테리어맛집 / 커피맛집 / 젤라또맛집

예스네트웍스 2023. 5. 23. 13:25

 

 

안녕하세요. 

예스네트웍스(주)입니다,

오늘은 평택 송탄 카페 방문후기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 근처에 있는 카페라

늘 궁금증을 가지고있었는데

식사 후 팀원들과 함께

카페에 방문하게되었어요.

 

외관부터 갤러리 느낌이

고급진 느낌이었어요.

 

[ 1층 내부모습 ]

[ 1층 카운터.메뉴판 ]

 

굉장히 고급진 느낌이었고

 

가구 / 소품 / 귀금속 / 액자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카페였어요

저희는테이크 아웃을 할예정었지만

앞에 손님들의 커피가 나올때까지

 

2층도 둘러보기로했답니다.

 

[ 2층 내부 ]

2층은도 굉장히 고급지고

인테리어가 멋지더라구요.

 

 

실제로 예쁘다 하는 가구에

앉아도 보고 앉아보는 재미도

쏠쏠했네요

"아~우리집에도 이 쇼파 놓고싶다.."

하며 앉아보고 둘러보는 사이

커피가 나왔어요!

 

웃고 떠들고 이야기를 하다보니...

막상 커피사진은 없네요

   

젤라또 사진이에요.

색감도 쨍하고, 마치 제주 0설록에 온 것같다며

시끌 벅적한 점심 티타임이

마무리되엇어요.

 

이렇게 #내돈내산 #송탄커피

#브레인시티산업단지내 #평택커피 #평택가볼만한곳

#평택카페투어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배너를 누르시면 카카오톡 상담하기로 이동합니다.

 

 

[찾아오시는길]

 

평택시 원릉군길 76-11 ( 브레인시티 산업단지 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