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예스네트웍스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원릉군길 76-11 Tell : 031-651-5578

여행 및 리뷰

[평택맛집] 평택역 맛집 / KFC 햄버거매장 방문 후기

예스네트웍스 2023. 6. 9. 11:50

 

 

안녕하세요.

예스네트웍스(주)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평택역 맛집 KFC 햄버거후기 입니다.

 

유지보수를 하고 돌아오는길에

후라이드집을 발견했어요 -

팀원들끼리 서로 좋아하는 치킨을 이야기하다가

 

"크리스피 치킨은 KFC 아니야~?"

하고 이야기를 했답니다.  

 

"가서 먹을까?" "포장해올까?"

이런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급 이야기나

나온김에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저는 평택에와서 #KFC평택점 은 첫 방문이었어요.

외부 모습입니다. 

 

간판이 이렇게있어서 2층까지 있는 줄알았답니다.

1층으로 이루어졋구요.

리뉴얼이 되었다는데 실제적으로 어느

부분이 리뉴얼 된지는

잘 모르겠다는 반응이었어요 ;;;;ㅎㅎㅎ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봅니다.

함께 먹을거라

징거버거세트 +징거버거 BLT버거 +닭껍질튀김

+비스켓+치킨세트

주문했습니다 

 


#닭껍질튀김은 처음인데요 .

오~ 맛있어요. 그 치킨 튀김 옷 바삭하고 맛있잖아요?

그 느낌! 매콤 짭짤 ~ 굿굿 

#KFC치킨 #비스켓입니다.

#BLT징거버거

부위가 다 닭다리로 나오는 줄 알았으나 아니더라구요;

좋아하는 부위를 각각 골라(선착순)

먹어보았어요- 역시 매장에 와서 먹으니

따뜻하고 맛있어 맛있어~

이런 #징거버거 사진은 없네요..(또륵)

전체적으로 다 평이 좋았어요.

 

단지 주차 문제가 인근에 주차가 어려워

문화상품권(딱지)받지 마시고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평택에KFC 매장이 하나네요 ;;;;;;;;

 

지도 첨부합니다 !

 

위치 : 경기 평택시 평택1로 13

평택역 오실 일 있으시면 간단히 먹기 추천드려요 : )

단 주차하시고 도보로 이동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사무용기기 #복합기#프린터기#대형플로터

사무용가구 #사무용책상#사무용의자#사무용책장

#통신장비 #인테리어 #오피스가구 등

 

사무실 / 오피스의 모든것을 취급합니다.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 또는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이용해주세요 : ) 

[찾아오시는길]

경기도 평택시 원릉군길 76-11 (브레인시티 산업단지내)